프랜차이즈 전용 시스템과 ERP, 전자계약, 그룹웨어가 하나로
프랜차이즈 전용 통합솔루션, LEAD office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위한 핵심
신규가맹전략
가맹점 관리전략
공정거래, 가맹사업법 준수
가맹점 분쟁 방지 프로세스
기능 위주가 아닌
업무 흐름 위주의 프로세스
가맹본부 전문가 육성
(점포개발, 영업, 수퍼바이저)
프랜차이즈 시스템 구축과 성장브랜드 인큐베이팅 경험을 통한 핵심들이 담겨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사업의 지속 가능성을 높이다!
영업 자원을
가맹본사의 자산으로
가맹점 매출향상
솔루션
가맹점
부진 징후 분석
프랜차이즈 시스템
운영 데이터 누적
프랜차이즈 시스템이 충실히 구현된 LEAD office는
프랜차이즈 사업의 리스크를 낮춥니다.
LEAD office 주요기능
예비창업자 관리
물건관리
사업설명회 관리
예비창업자 평가
예비창업자 통계
영업지역 관리
인근 가맹점 현황문서
가맹상담 관리
가맹계약 체결
가맹계약 갱신
교육훈련 관리
시설공사 일정관리
시설공사 감리
개점일정 계획
오픈일정 관리
가맹점 문서 관리
보고서 작성
가맹점 방문관리
개점수익 보고서
가맹점 기본정보
가맹계약 양수도
가맹점 손익분석
부진매장 관리
매출분석
슈퍼바이저
현장활동지원
활동관리
활동계획 및 실적
지원물 관리
방문계획 관리
공문 발송 관리
가맹점,영업지역 열람
부정사입매장 관리
가맹점 주문
매입 관리
매출 관리
거래현황 및 통계
품질 관리
사입 관리
업체 관리
출고명세서
배송자 관리
상품정보 관리
상품표
재고현황
재고이력
창고 이동
원재료 관리
매뉴얼 관리
수율관리
판매량 분석
전자결재
메일 관리
일정 관리
사내게시판
가맹점게시판
지시사항/피드백
근태 관리
가맹사업법절차 준수
전자계약 관리
가맹점 전용 App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
정보관리, 거래 관리 및 분석, 맞춤형 시스템
POS시스템과의 연동을 통해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매입·매출과 부진점 징후 관리
가맹점 월매출 정보로 매출분석
가맹점 손익분석표 관리
본사 직원의 가맹점 지도 방문 이력 관리
가맹점 출입관련자 이력 관리
가맹점 영업지역 설정·관리
가맹점 분포도 관리
입점 후보지 영업지역 관리
가맹점 사업자를 위한 맞춤형 기능을 스마트폰 앱으로 제공
가맹점 주문, 본부 소통 등의 필수·편의 기능 탑재
가맹 사업에 최적화된 원스톱 IT 솔루션
“ 가맹점 품질(원재료, 레시피) 관리시스템 ”
메뉴별 수율 및
레시피 관리를 통한
품질 경쟁력 강화
가맹점 로스율 분석 및
개선을 통한
가맹점 수익 향상
브랜드 핵심 원재료의
지점 사입 방지
“ 가맹점 사용 앱 (안드로이드, IOS) ”
가맹점
수·발주 시스템
가맹본부와 가맹점의
커뮤니케이션 강화
“ 가맹점 POS 연동 ”
가맹점별 실매출액과
본사 물류매출액 연동에 의한
매출 분석 가능
가맹점의 메뉴별 판매량과
고객층 분석을 통한
본사 정책 수립 가능
데이터 연동에 따른
데이터의 정확성과
업무효율 증대
“ 가맹점 방문 실적 관리시스템 ”
가맹점 방문 실적
자동 누적 관리
(객관적 자료 확보)
효율적인 수퍼바이저
인력 관리
(경로 분석 자료 활용)
가맹점 방문
이력 관리
(출입자 체크)
“ 교육 관리 시스템 ”
조직 구성원의 업무능력
향상과 전문화를 위한
가이드라인 제공
조직 내·외부 교육 수강
및 수료를 목표로 설정하여
업무 효율 향상
인사 평가에 반영할 수 있는
지표 설정 가능
프로그램 화면 예시